C130 한국군 프라모델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19 23:32:37, 읽음: 650
임훈
 ❤️ 좋아요 0 
가 -
가 +
한국군 사양 c130 만들고 싶은데 혹시 뭐로 만들어야 하나요? 아카데미거는 1/72가 유일한거같은데 품절이여서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옛 말 틀린거 하나없네요 - 2탄[기다리면 나온다]
황보상훈
26.05.20
19
1616
옛 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nautes4
26.05.20
10
1007
과거 / 현재 / 미래
다크나이트
26.05.20
12
1051
아카데미의 항모라인
실버플레이트
26.05.20
4
799
C130 한국군 프라모델
임훈
26.05.19
3
651
그때 그시절 어린이들을 위한 전투기 소개
김진규
26.05.19
5
699
트럼페터 1/16 M16
짱구
26.05.19
3
584
이 옛날 장난감 뭔지 아시나요?
김성호
26.05.19
11
987
동호인들의 환상
안치홍
26.05.19
53
2911
B1 탱크 외 기타
김동현
26.05.19
2
568
시즈오카 전시회에서의 비라이센스 제품 전시문제
Nashorng
26.05.18
22
3413
싱글벙글 시즈오카 근황
백준영
26.05.18
1
1749
메모리 가격은 언제 쯤 떨어질까요...
한민섭
26.05.18
10
602
프라모델 사세요
다크나이트
26.05.18
6
978
Buyee 직구 비싸네요
masa
26.05.18
8
762
EA-18 fighter jets crash in mid-air near Mountain Home, Idaho
미라지
26.05.18
12
653
패널라인 3대장
masa
26.05.17
7
817
이런 기획 참 좋네요
홈지기
26.05.17
10
1478
기관총만 칠했네요 바쁘고 덥고 슬픕니다
생각가족
26.05.17
2
732
영화 탑건1 재개봉관람 후기
영앤 올드리치
26.05.16
12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