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60내부색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4 23:13:05, 읽음: 808
김현
 ❤️ 좋아요 0 
가 -
가 +

저가 아카데미 페이브 호크헬기를 만드려고 합니다... 그래서 내부색을 어떻게 하나 생각하다가 스프레이로 뿌리려고 하는데요... 조종석등 좌석(?)부분은 어떤 색의 스프레이로 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외부 동체에 칠할때 헬기용 국방색으로 칠할 생각인데 동체 내부는 휴지로 틀어막고 칠해도 괜찮을 지요? 그럼 답변 부탁합니다...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고수님들 도움요청 합니다 b-1
박성호
05.02.26
3
651
캐노피 파괴용 라인?
양정훈
05.02.25
3
940
타이거 질문.
정구철
05.02.25
1
729
질문드립니다.
이재빈
05.02.25
2
702
uh-60내부색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김현
05.02.24
2
809
트랙 질문입니다.
임성
05.02.24
3
668
ELEFANT 와 FERDINAND 차이점이 뭔가요?
GYU
05.02.24
7
972
캐노피 자작관련 질문드립니다..^^!
LeMon101
05.02.24
4
1104
타이거1 비대칭 포탑 도면
남원석
05.02.24
2
1297
트라이스타 인형 어떻습니까?
카모
05.02.23
7
1063
독일 전차의 동물이름 정리
문승주
05.02.23
16
2482
휠 검은 부분 에어브러쉬로 쉽게 칠하는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성원
05.02.23
7
1028
브롱코 제품과 트럼페터의 호치키스전차는 별개
박철한
05.02.23
1
1040
아카데미 m4a2에 대해 질문 드려요
석광원
05.02.23
2
730
비행기 요즘 만드는데
송인호
05.02.23
3
953
아카홈피에 1:32 F-16C 시제품 완성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ss101
05.02.23
2
1010
1/35 인형조각 질문
문승주
05.02.22
2
1112
전차질문요~(오마하해변)
김민철
05.02.22
3
652
베트남전에..
이태석
05.02.22
4
631
쉬운질문.. 영국군 무기..
이태석
05.02.22
5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