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60내부색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4 23:13:05,
읽음: 808
김현
저가 아카데미 페이브 호크헬기를 만드려고 합니다... 그래서 내부색을 어떻게 하나 생각하다가 스프레이로 뿌리려고 하는데요... 조종석등 좌석(?)부분은 어떤 색의 스프레이로 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외부 동체에 칠할때 헬기용 국방색으로 칠할 생각인데 동체 내부는 휴지로 틀어막고 칠해도 괜찮을 지요? 그럼 답변 부탁합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