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노피 자작관련 질문드립니다..^^!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4 16:12:02, 읽음: 1104
LeMon101
 ❤️ 좋아요 0 
가 -
가 +

굉장히 난잡한 킷을 하나 구했는데.. 장기간 차근차근 수정해가면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킷을 보며 이런저런 생각을 하던 도중에 캐노피를 보고 도저히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캐노피가 두께면 두께, 투명도면 투명도.. 어느 하나 제대로 된 부분이 없는데 원래 캐노피를 이용해서 자작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별다른 정보를 찾지못해 글올립니다.^^!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질문드립니다.
이재빈
05.02.25
2
702
uh-60내부색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김현
05.02.24
2
809
트랙 질문입니다.
임성
05.02.24
3
668
ELEFANT 와 FERDINAND 차이점이 뭔가요?
GYU
05.02.24
7
972
캐노피 자작관련 질문드립니다..^^!
LeMon101
05.02.24
4
1105
타이거1 비대칭 포탑 도면
남원석
05.02.24
2
1297
트라이스타 인형 어떻습니까?
카모
05.02.23
7
1063
독일 전차의 동물이름 정리
문승주
05.02.23
16
2482
휠 검은 부분 에어브러쉬로 쉽게 칠하는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성원
05.02.23
7
1028
브롱코 제품과 트럼페터의 호치키스전차는 별개
박철한
05.02.23
1
1040
아카데미 m4a2에 대해 질문 드려요
석광원
05.02.23
2
730
비행기 요즘 만드는데
송인호
05.02.23
3
953
아카홈피에 1:32 F-16C 시제품 완성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ss101
05.02.23
2
1010
1/35 인형조각 질문
문승주
05.02.22
2
1112
전차질문요~(오마하해변)
김민철
05.02.22
3
652
베트남전에..
이태석
05.02.22
4
631
쉬운질문.. 영국군 무기..
이태석
05.02.22
5
818
찌메리트 코팅에 대한 이야기
문승주
05.02.22
8
1951
이탈레리 m4a2에 대해 질문드려요
석광원
05.02.22
3
729
타미야 챌린저2 부품중 F파트가 뭐죠?
친절한민호씨
05.02.22
4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