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노피 자작관련 질문드립니다..^^!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4 16:12:02,
읽음: 1104
LeMon101
굉장히 난잡한 킷을 하나 구했는데.. 장기간 차근차근 수정해가면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킷을 보며 이런저런 생각을 하던 도중에 캐노피를 보고 도저히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캐노피가 두께면 두께, 투명도면 투명도.. 어느 하나 제대로 된 부분이 없는데 원래 캐노피를 이용해서 자작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별다른 정보를 찾지못해 글올립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