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스타 인형 어떻습니까?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3 23:29:02,
읽음: 1063
카모
처음으로 트라이스타 제품 러시안 탱크 크루를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제품의 질이 뛰어난 편은 아닌거 같더군요 (초보의 눈에는) 드래곤사의 일반적인 제품과 품질이 비슷해 보이던데... 여하튼, 트라이스타 타 제품이 위 제품과 비교하여 상태가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