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FANT 와 FERDINAND 차이점이 뭔가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4 18:25:49, 읽음: 972
GYU
 ❤️ 좋아요 0 
가 -
가 +

안녕하세요 단순히 찌메리트코팅 유무 차이인가요 궁금해서 검색을해보아도 없네요... 뭐 드릴건 없지만 좀 부탁 드릴께요 ^^ 행복하세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타이거 질문.
정구철
05.02.25
1
729
질문드립니다.
이재빈
05.02.25
2
702
uh-60내부색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김현
05.02.24
2
809
트랙 질문입니다.
임성
05.02.24
3
668
ELEFANT 와 FERDINAND 차이점이 뭔가요?
GYU
05.02.24
7
973
캐노피 자작관련 질문드립니다..^^!
LeMon101
05.02.24
4
1105
타이거1 비대칭 포탑 도면
남원석
05.02.24
2
1297
트라이스타 인형 어떻습니까?
카모
05.02.23
7
1063
독일 전차의 동물이름 정리
문승주
05.02.23
16
2483
휠 검은 부분 에어브러쉬로 쉽게 칠하는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성원
05.02.23
7
1028
브롱코 제품과 트럼페터의 호치키스전차는 별개
박철한
05.02.23
1
1041
아카데미 m4a2에 대해 질문 드려요
석광원
05.02.23
2
731
비행기 요즘 만드는데
송인호
05.02.23
3
953
아카홈피에 1:32 F-16C 시제품 완성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ss101
05.02.23
2
1010
1/35 인형조각 질문
문승주
05.02.22
2
1113
전차질문요~(오마하해변)
김민철
05.02.22
3
652
베트남전에..
이태석
05.02.22
4
632
쉬운질문.. 영국군 무기..
이태석
05.02.22
5
818
찌메리트 코팅에 대한 이야기
문승주
05.02.22
8
1951
이탈레리 m4a2에 대해 질문드려요
석광원
05.02.22
3
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