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 질문입니다.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4 21:28:20,
읽음: 668
임성
Sd.Kfz 250시리즈와 Sd.Kfz 251 D형에 사용된 트랙은 각기 다른것인가요? 사진상으로 봤을 땐 같은 것 같기도 하고 키트로 비교해 보면 다른 것 같고 해서 질문드립니다. 같다면 드래곤 251의 여분을 250에 쓰고 싶은데요.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