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쌍바 도색집게를 만들었습니다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22 21:22:47, 읽음: 577
masa
 ❤️ 좋아요 6 
가 -
가 +
도색집게 두개를 사용하여 쌍쌍바 도색집게를 만들었습니다.
어떻게든 노력하지 않고 날로 먹으려는 강렬한 의지를 형상화해봤습니다.

사용법은 이렇습니다.
부품을 고르게 도색하기 위해 고정하는 방법을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보통 때에는 나무젓가락이나 이쑤시개에 마스킹 테이프를 역으로 감고 거기에 부품을 붙여서 칠합니다.
 ❤️ 좋아요 6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즈베즈다용 대한항공 데칼
masa
26.05.24
3
610
드래곤이 모형사업을 접은 결정적 계기에 대한 개인적 생각입니다.
석광원
26.05.24
30
1840
아카데미과학 500md 스카웃버전 출시때..
황보상훈
26.05.23
2
460
이번에 알리에서 건진 물건입니다.ㅎ
뽀야아빠
26.05.22
1
1289
쌍쌍바 도색집게를 만들었습니다
masa
26.05.22
7
578
IPP 커팅매트 신작 나오네요
masa
26.05.22
7
688
타이거샤크 데칼 품질
masa
26.05.22
1
495
폐업하거나 브랜드 수명이 끝난 해외 인젝션 프라모델 제조사들
홈지기
26.05.22
34
1491
디오라마에 대한 소고
홈지기
26.05.22
9
791
소소한 오타
masa
26.05.21
1
667
타미야 f15
임훈
26.05.21
3
817
아카데미 제품 망상
masa
26.05.21
0
1059
아카데미과학 500MD 스카웃버전 출시때 꼭 추가되어야할 부분!
황보상훈
26.05.21
17
775
닭다리가 먹고싶어지네요 500md 토우
황보상훈
26.05.21
8
736
허접하면서도 꽤 쓸만한 녀석
masa
26.05.21
4
1046
이걸 어떻게 요리할까요?
홈지기
26.05.21
21
845
신금형 레드필 1/32 F-4B 출시임박
영앤 올드리치
26.05.21
7
1070
옛 말 틀린거 하나없네요 - 2탄[기다리면 나온다]
황보상훈
26.05.20
19
1642
옛 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nautes4
26.05.20
10
1015
과거 / 현재 / 미래
다크나이트
26.05.20
12
1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