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간만에...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28 18:05:59,
읽음: 545
이길영
모형취미 해야겠네요
아주 몸살이 날것같은 취미 ㅎㅎ
프라모형 떠날려고 몇번을 처분했던가
그래도 역시 힐링 취미는 프라 모형이다
3개월동안 몇개나 완성할지

올해 유럽처럼 여름 바캉스다 생각하고
매년 요리 살것같다는...
안그러면 일에 치여 생 마감할것 같아
억울합니다 ㅎ
오늘 따끈한 핼기 2대 도착
언박싱은 6월1일로 ㅎㅎ
PS..
손님들 아쉽다고..
맛있어서 기다린다는..
9월1일 건강한몸과 새로운 메뉴로
I will back~~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