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호크 A/S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6-03 13:52:38, 읽음: 624
이진희
 ❤️ 좋아요 0 
가 -
가 +
키티호크사의 1/32 미라지2000D형을 제작중,, 캐노피 전방쉴드에 금이갔습니다.
복원이 힘들어,, 구입사에 의뢰하니,, 키티호크금형이 지미모델로 넘어간관계로,,
지미모델에 연락하라고 하여,, 지미모델에 이메일을 보내니,, 수신조차하지 않습니다.
혹시?? 회원분들중,, 키티호크사의 에어로모델에 대한 A/S를 받아보신 분이 있을지,,
A/S방법을 여쭈어봅니다.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아카데미 1/35 탱크 킷들 재판 언제 쯤 될까요?
고강인
26.06.08
6
908
피규어 질문 드립니다.
강대근
26.06.08
6
339
브롱코 인젝션 인형
짱구
26.06.04
4
668
육군헬기 Olive drab 색
masa
26.06.03
4
789
키티호크 A/S
이진희
26.06.03
0
625
이번 하비페어 자유장터 질문입니다.
papaduru
26.06.02
2
859
stedi 수정패널라인 도포 후 언제 닦나요?
유충선
26.06.01
4
432
F15k 프라 추천해주십쇼
임훈
26.05.29
4
713
민항기 제품 문의드립니다
Viper
26.05.26
7
499
레벨/모노그람 f-102만들어보신분들께 질문있습니다..조립관련
댄싱브러쉬
26.05.25
4
613
일반 플라스틱 위에 군제 레진 서페이서 써도 되나요?
김종철
26.05.25
3
647
드래곤은 갔는데....일본쪽은 어떻게 될까요?
김양수
26.05.24
10
1457
일본 삿포로에 가볼만한 모형점이 있나요...
정승찬
26.05.23
9
434
머피의 법칙?(부제: 아카데미는 잘못이 없어요, 다 제 탓이예요!!!, 설명서 정독, 가조립 필수)
nautes4
26.05.22
9
770
7월에 아카데미 [1/32] F/A-18D HORNET 'NIGHT ATTACK'
지구별여행자
26.05.21
9
903
아카데미 MD500의 시트 벨트 구조를 잘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좌절금지
26.05.21
4
586
타미야 킷 플라스틱 재질이 다른데 이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20
5
720
키네틱 모델 AS혹은 부품구매 문의
박종훈
26.05.18
6
381
f16 1/32 문의
임훈
26.05.18
1
590
브롱코 17파운드 대전차포 제작중 입니다
홍난파
26.05.14
3
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