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 살까요 ㅠㅠ?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6 17:03:23,
읽음: 493
다크나이트
오늘까지 써야하는 상품권이 있는데 ㅠㅠ
아카데미 1/144 777-300ER 과 747-8 이 끌리네요
사정상 둘 중 하나만 가능하고.. 2.3만원 정도라 계산해보니
상품권 쓰면 8천원에 쌉 가능하네요 ㅎㅎ
둘 다 집에 없고 선택장애 왔으니 좀 도와주세요 ㅠㅠ
도와주시면 퇴근하면서 사겠습니다 ~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