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 살까요 ㅠㅠ?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6 17:03:23, 읽음: 493
다크나이트
 ❤️ 좋아요 1 
가 -
가 +
오늘까지 써야하는 상품권이 있는데 ㅠㅠ
아카데미 1/144 777-300ER 과 747-8 이 끌리네요
사정상 둘 중 하나만 가능하고.. 2.3만원 정도라 계산해보니
상품권 쓰면 8천원에 쌉 가능하네요 ㅎㅎ
둘 다 집에 없고 선택장애 왔으니 좀 도와주세요 ㅠㅠ
도와주시면 퇴근하면서 사겠습니다 ~
 ❤️ 좋아요 1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하비페어 휴유증
홈지기
26.06.27
6
276
어느 외국 모델러 손자의 고민
안치홍
26.06.27
7
443
부품 복제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무명병사
26.06.27
0
365
참쉬어도 쉬는게 아니라는 ㅜ
이길영
26.06.26
2
333
몰 살까요 ㅠㅠ?
다크나이트
26.06.26
6
494
회사 생활 ㅎㅎ
다크나이트
26.06.25
5
579
아... 부끄럽습니다.
김승철
26.06.24
10
893
아이씨 또 잡혔네
홈지기
26.06.24
19
812
동해역
김동현
26.06.24
5
443
아크릴 에어브러쉬 청소하는 방법
masa
26.06.24
1
384
구매하기힘드네요
이길영
26.06.23
5
637
세필 에어브러쉬 3종 비교
masa
26.06.22
3
646
나도 쌍화차 ~^^
이길영
26.06.22
6
414
대구 시내 투어
홈지기
26.06.22
21
716
색온도가 정확한 조명을 쓰세요
masa
26.06.21
4
647
흐믓한 영상을보네요
이길영
26.06.21
0
581
회원님들은 가장 연결식 궤도를 만들기 힘들었던 전차류는 어떤 전차였을까요?
석광원
26.06.21
24
709
감회가 새로운 영상
이길영
26.06.20
5
716
투명 커팅 매트 소감
masa
26.06.19
0
594
살짝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결과는 크게 예상을 벚어나지 않습니다.
벤더스네치
26.06.19
4
1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