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복제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7 11:55:30,
읽음: 364
무명병사
좌우 대칭 부품 복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내 머리에 대해 의문까지 들 정도로...
오유마루+타미야 퀵 퍼티를 쓰고 있는 중입니다.

복제 틀과 결과물은 점점 좋아지는데 방향은 언제나 똑같게 찍혀나오고 있습니다.
대상은 반다이 HG 휘케바인 Mk-III의 무기입니다. 센서와 손잡이가 좌우대칭으로 나와서 방향을 바꿔 끼울 수 있게 되어있죠. 그래서 A는 오른쪽, B는 왼쪽이 됩니다.

그리고 부품 복제로 C를 A처럼 만들려고 했는데, 세번을 하면서 손잡이 부분을 이쪽으로 해봐도 저쪽으로 해봐도 찍혀나오는 손잡이는 언제나 왼쪽으로만 찍혀나오는군요. 남아있던 퍼티는 이미 다 썼고 새로 산 퍼티도 벌써 절반이 날아갔습니다.
방향을 어떻게 잡아야하는지 모르겠군요. 아무래도 카페인이 부족한 모양입니다. 커피 몇 잔 더 마셔야겠습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