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외국 모델러 손자의 고민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7 16:57:34,
읽음: 442
안치홍

제가 자주 가는 외국 모형 소사이어티에 올라온 질문입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남긴 2차대전 비행기 킷트 수천개를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돌아오는 답들
1.모형쇼에 가서 팔아라
2.중고품 전문 모형업자에게 통으로 팔아라
3. 퇴역군인 소사이어티 같은 곳에 기부해라
4. 모델러가 되어라 (저의 답)
여러분의 조언은 무엇입니까? 유산일까요, 부채일까요. 그만 사고 열심히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