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차량 해드라이트 디테일업 - 인간승리편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8 08:50:49,
읽음: 136
석광원
유튜브보다가 우연히 발견하였는데 나름 신박해서 올립니다. 예전에 안치홍님이 모형지에 기사로 쓰셨던 방법과 유사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런 라이트개조는 무조건 은색 에나멜에 라이터기름 타서 칠하던 저에게 충격이었습니다.


이건 알미늄 호일 같습니다



이 동그라미 자 사고 싶네요










정말 대단한 정성입니다.
아래 원본 링크입니다.
아래는 다른 분 방법인데 나름 참신하십니다



히치키스 심에 눌러서 모양을 만듭니다.




자르고 잘 다듬어 붙이십니다.
아래 원본 링크입니다.
모든 덕의 끝에는 양덕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