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생활 ㅎㅎ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5 19:04:20, 읽음: 578
다크나이트
 ❤️ 좋아요 5 
가 -
가 +
안녕하세요
이번 2026월드컵.. 전술과 경기력에 충격을 받았고 ㅜㅜ
그래서인지 회사에서 뻘짓도 늘어가고 있네요 ^^;;

여기저기 쿠폰과 포인트가 적잖히 쌓였길래 저렴하게 마련해 봤습니다
물생활 하시는 분들은 전혀 낯설지 않은 일본 "고토부키"제 크리스탈 수조
품질이 좋아서 샀냐? 는 절대 아니고 성능 대 가성비가 가장 좋아
보이네요 25Cm급 나노항이 만원대 정도에 품질도 공간감도 대충 막 쓰기
좋고 어디나 잘 어울리는 미니어항 같습니다 너무 작아서 답답하지도 너무 커서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가 제게는 25급 정도로 보여요
정사각형 형태의 큐브항은 규격 감은 참 좋은데 앞으로 볼록 튀어나오는 감이
있어서 선택에서 배제..

그동안 수조를 참 많이도 사봤는데.. 항상 이렇게 처음 물잡을 때가 가장 설레이고
행복한 듯 합니다 이제 뭘 어떻게 꾸밀까? 키울까? 그리고 이 시기는 특별히 손도
가지 않고 가장 편한 시점 아닌가 하네요
이 나노항은 회사 베타+수초항으로 활용할 예정이고 여러가지를 감안할 때 가장
적합해 보이는 사이즈 같습니다  (25X16X22Cm) 
업무 책상의 마리모와 음성수초 물갈기가 번거로웠는데 이제 저기로 다
수감하려구요 ㅎㅎ 수조가 생겼으니 컵으로 환수하면 될 듯 하여 2주 간격의
귀찮은? 물갈이도 이젠 안녕이군요 ( ^^) /

* 고토부키 크리스탈 수조 저가지만 꽤 괜찮군요..
.
* 마리모 무기 징역.. 선고 뒷 감방에 수감함.. 동기는 "부세"
.
* 음성수초 "부세" 열악한 커피컵에서도 장기간 참 잘 살아가고 있네요
너를 보고 인생을 배운다.. 허나 너도 이제 종신형.. 수조니 성장 환경은 훨씬 더 낫겠네요 ~
 ❤️ 좋아요 5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어느 외국 모델러 손자의 고민
안치홍
26.06.27
7
442
부품 복제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무명병사
26.06.27
0
364
참쉬어도 쉬는게 아니라는 ㅜ
이길영
26.06.26
2
332
몰 살까요 ㅠㅠ?
다크나이트
26.06.26
6
493
회사 생활 ㅎㅎ
다크나이트
26.06.25
5
579
아... 부끄럽습니다.
김승철
26.06.24
10
893
아이씨 또 잡혔네
홈지기
26.06.24
19
812
동해역
김동현
26.06.24
5
443
아크릴 에어브러쉬 청소하는 방법
masa
26.06.24
1
384
구매하기힘드네요
이길영
26.06.23
5
637
세필 에어브러쉬 3종 비교
masa
26.06.22
3
646
나도 쌍화차 ~^^
이길영
26.06.22
6
414
대구 시내 투어
홈지기
26.06.22
21
716
색온도가 정확한 조명을 쓰세요
masa
26.06.21
4
647
흐믓한 영상을보네요
이길영
26.06.21
0
581
회원님들은 가장 연결식 궤도를 만들기 힘들었던 전차류는 어떤 전차였을까요?
석광원
26.06.21
24
709
감회가 새로운 영상
이길영
26.06.20
5
716
투명 커팅 매트 소감
masa
26.06.19
0
594
살짝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결과는 크게 예상을 벚어나지 않습니다.
벤더스네치
26.06.19
4
1182
살라맨더 외 기타
김동현
26.06.19
3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