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쉬어도 쉬는게 아니라는 ㅜ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6 20:46:07,
읽음: 332
이길영
8월까지 휴업이라고
출입문에 써붙여도
하루 4~5분들어온다는..( 후기보고 온다네요 헐)
나는야 3개월동안 도색하고 그림그리고
운동하며 그동안 밀린 휴식좀할려했는데..
주식하며 취미하기힘드네요 ㅜ
주식 도박판이되가니 그림이나
운동 할수없는실정...

마음에 안정이 않되니 장사하면서 해야겠어요
빨리 한달 앞당겨서 다시 오픈예정으로

수정하고
빨리빨리 도색해야죠
내일 2일 주식없는날 열라달리자~~
그동안 정신없는데 오늘 하루에 한개씩 끝내자고 스스로 계획하고
80%~90%완성이면 ..다음으로 넘아가기로..하고 오늘 마무리한 졸작입니다


머릿가락+기타 마무리는 여러게 모이면 한번에~~^^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