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처리 곤란한 키트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09 12:17:19, 읽음: 2912
김영철
 ❤️ 좋아요 5 
가 -
가 +
그거슨 트럼페터 1/200 전함류 
빅사이즈 좋아해 몇개 사제기 했는데 
사이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에어소프트건 도 좋아해 만만치 않은 걸 소장중
인데 그것보다 두배는 크니 참으로 어찌 할바를
모르겠습니다 

 ❤️ 좋아요 5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AFV CLUB 2026 카탈로그에 제 모형 사진이...
홈지기
26.05.10
32
1277
결혼식 잘 치뤘습니다
홈지기
26.05.10
61
806
새소년 만화 유령 편대, 마지막 편대
남원석
26.05.10
2
648
토요일의 작업 알파인 기관단총병
생각가족
26.05.10
2
506
정말 처리 곤란한 키트
김영철
26.05.09
22
2913
어버이날 생일
두꺼비
26.05.08
2
425
요즘 주택청약 통장 무용지물?
김영철
26.05.08
11
804
요즘세상 어버이날..
이길영
26.05.08
6
597
어버이날 자가선물ㅎ;;
김영철
26.05.08
2
569
다시 각광받는 자주 대공포
홈지기
26.05.08
15
901
사연이 있는 노래방 아니 모델킷!!!
nautes4
26.05.08
21
745
알고싶어서 여쭈어봅니다
mark5
26.05.08
2
575
제작기 게시판에 잘못된 내용 쓴거 수정했습니다.
김성호
26.05.08
2
503
드론 방패를 입은 K전차
ParkMarine™
26.05.07
10
876
헤즈볼라 FPV드론이 메르카바 Mk.4를 파괴하는 장면 영상
ParkMarine™
26.05.07
9
677
벌써 10년..
다크나이트
26.05.07
6
801
3D print 조립 실패..
masa
26.05.07
0
701
혹시 타미야MM-1 부터 지금 396 다모은 분 있으세요?
김영철
26.05.06
7
770
프라탑이 지겨워서 엉뚱한(?) 걸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강경민
26.05.06
39
2059
2026년 행사를 준비하며...
홈지기
26.05.06
39
638